본문 바로가기

코인

눈 여겨보고 있는 코인 종목 대공개 (feat. 이 글은 성지가 됩니다)

찬양받는 성지가 될지....

돌 맞아서 죽어버린 성지가 될지....

킁....ㅋㅋ

우선 공개 하겠습니다.

1) 테조스

이 놈은 어제부터 보던건데 시드가 없어서 못 샀어요. 오늘 벌써 10퍼센트 넘게 상승했네요...ㅠㅠ

재료보단 차트위주로 접근하고 있는데 월봉상 위꼬리만 나오고 큰 상승 흐름 자체가 없습니다.

그리고 저점이 1970원이라, 과대낙폭 구간이 크게 나오진 않을걸로 판단됩니다.

그래도 차트만보고 살 순 없으니 테조스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봅시당~

테조스(Tezos)는 온체인 거버넌스 기술을 바탕으로 스마트 계약디앱 개발용 플랫폼을 제공하는 암호화폐이다.

테조스는 기존의 비트코인이더리움의 단점을 해결함으로써, 이오스, 카르다노(에이다)와 함께 대표적인 3세대 암호화폐로 불리고 있다.

띠용? 이오스 에이다와 함께라네요. 유명한 친구들이랑 어깨를 견주는 느낌이니깐 든든하네요 ㅎㅎ

테조스 자체가 지분증명 합의 알고리즘을 선택하는 구조여서 스테이킹 규모가 커지면 커질 수록 테조스가 얻는 수익이 커지게 된다.

또한 쉐어러블 에셋과 테조스가 1조 1700억규모로 증권형토큰 공개사업을 진행하기로 해서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직접적으로 기업들과의 업무협약이나 테조스 자체의 의사결정에 참여한다는 것이 여러 호재로 작용하는 만큼 향후의 지속 성장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진다.

[출처] 테조스 XTZ 전망 호재 시세, 레버리지 1,200% 수익내는법.PDF|작성자 에단호크

그 밖에도 테조스를 좋게 보는 전망이 많네요.

차트 재료 둘다 괜찮으니 분할 매수 관점으로 접근해보세요

2) 리스크

리스크 월봉이다. 최근에 불장이였음에도 불구하고,

2017년 펌핑때보다 별로 안오른 모습이다.

6만원 이상 갈지 말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가격대는 어느정도 메리가 있다고 본다!!

3000원대면 충분히 살만하다고 생각한다

다른 플랫폼이라면

과부하, 해킹 같은 문제를

한꺼번에 했었던 일 처리를

리스크코인은 앱 별로

하나하나 꼼꼼하게 처리한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이 기술로 인해서 느려지는 속도와

수수료가 분산되어 낮은 가격으로

다른 플랫폼 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출처] 리스크코인 모든 정보|작성자 랑이

리스크 코인도 차트와 전망은 좋아보이네요 ~!

3) 던프로토콜

던프로토콜 주봉입니다. 사실상 이건 하따느낌으로 사야하는데, 아래가 더 열려있는지 아직 모릅니다. 그래도 가격대를 보면 결코 비싼 가격대는 아닌거 같아서 추천으로 올렸습니다.

돈만 있으면 사놓고 싶네요 ....ㅋㅋ

던프로토콜은 e스포츠 , 모바일 게임과 관련된 코인인데요.

롤과도 협약할 수 있다는 찌라시가 돌고 있네요.

안전하게 2000원대 매집도 좋아보입니다.

이상으로 제가 보고 있는 세개의 종목이였구요.

비트가 빠르게 회복이 되서 다들 돈 많이 벌었으면 좋겠네요!!

#비트코인

#비트

#알트코인

#알트

#빗썸

#던프로토콜

#테조스

#리스크

#리스크코인

#테조스코인

#도지코인

#코인원

#업비트

#코인추천

#전망좋은코인

#추천코인